2003.12.02 13:57
[질문]--표면보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조회 수 7470 댓글 0
안녕하세요
윈도틴팅이랑 표면보호 그리고 썬루프장착했던
백진주sm520le입니다
모든 면에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표면보호작업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문의드립니다
매년 실비만 내면 다시 작업해주신다고 하신걸로 기억하는데요
그게 횟수에 상관이 있는지요
제 맘같아선 1년에 적어도 4번은 표면보호작업을 해야할꺼 같아서요...
1년에 한번으로 정해져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건승하시고 더운여름 잘보내세요...
윈도틴팅이랑 표면보호 그리고 썬루프장착했던
백진주sm520le입니다
모든 면에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표면보호작업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문의드립니다
매년 실비만 내면 다시 작업해주신다고 하신걸로 기억하는데요
그게 횟수에 상관이 있는지요
제 맘같아선 1년에 적어도 4번은 표면보호작업을 해야할꺼 같아서요...
1년에 한번으로 정해져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건승하시고 더운여름 잘보내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83 | [re] 방음 방청 문의 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908 |
| » | [질문]--표면보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 박동석 | 2003.12.02 | 7470 |
| 181 | [re] [질문]--표면보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239 |
| 180 | [질문]표면보호 시공에관한 문의. | 천현욱 | 2003.12.02 | 6823 |
| 179 | [re] [질문]표면보호 시공에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619 |
| 178 | 문의드립니다. | 유승국 | 2003.12.02 | 6792 |
| 177 | [re]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479 |
| 176 | 덴트 | juno | 2003.12.02 | 6840 |
| 175 | [re]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4 | 7894 |
| 174 |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오진영 | 2003.12.02 | 7234 |
| 173 | [re]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타프코트 | 2003.12.04 | 8307 |
| 172 | 작년 가을에 방음방청 작업했는데요... | 이기찬 | 2003.12.02 | 6960 |
| 171 | [re] 작년 가을에 방음방청 작업했는데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879 |
| 170 | 뉴코란도 엔진방음 문의 | 김대해 | 2003.12.02 | 7515 |
| 169 | [re] 뉴코란도 엔진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8812 |
| 168 | 방음방청과 윈도우틴팅 질문입니다.. | 이윤선 | 2003.12.02 | 7107 |
| 167 | [re] 방음방청과 윈도우틴팅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553 |
| 166 | 엔진방음 | 강신호 | 2003.12.02 | 7330 |
| 165 | [re] 엔진방음 | 타프코트 | 2003.12.04 | 7260 |
| 164 | 안녕하세요 썬팅 문의 입니다 ^^; | 최이섭 | 2003.12.02 | 726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