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2 13:44

방청만은 없나요?

조회 수 10786 댓글 0
쏘렌을 몰구 있는데...이번에 타프코트에서 방청을 노리고 있는 운전자입니다.
근데.....자금이 문제라서요....
방청이 하체만 있네요.....상하체는 방청방음이 있구요.....
방청만 상하체로 한는것은 없나요?
방청방음을 상하체로 하면 자금이 좀 오바가 되서요?
없으면 할수 없지만 있으면 좋겠어요?

더운날씨 작업하시는데 수고하시고요....또 더위 조심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 [re] 안녕하세요 썬팅 문의 입니다 ^^; 타프코트 2003.12.04 7160
162 하체방음방청 강신호 2003.12.02 8282
161 [re] 하체방음방청 타프코트 2003.12.04 7089
» 방청만은 없나요? 유연탁 2003.12.02 10786
159 [re] 방청만은 없나요? 타프코트 2003.12.04 7027
158 부산 투카입니다. 덴트해야될듯, ㅜㅜ 오진영 2003.12.02 7451
157 [re] 부산 투카입니다. 덴트해야될듯, ㅜㅜ 타프코트 2003.12.04 7117
156 방음방청 할경우 무게 증가는 얼마인가요? 정문구 2003.12.02 7125
155 [re] 방음방청 할경우 무게 증가는 얼마인가요? 타프코트 2003.12.04 7442
154 하체방음방청문의요? 유승국 2003.12.02 8474
153 [re] 하체방음방청문의요? 타프코트 2003.12.04 7184
152 언더코팅과 하체방음방청 차이점 문의 권순일 2003.12.02 7200
151 [re] 언더코팅과 하체방음방청 차이점 문의 타프코트 2003.12.04 7649
150 그러면.... 방음방청 10년 보증에는.... 김낙연 2003.12.02 6989
149 [re] 그러면.... 방음방청 10년 보증에는.... 타프코트 2003.12.04 6960
148 아반떼XD..문의 드립니다. 최호삼 2003.12.02 7495
147 [re] 아반떼XD..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3.12.04 7663
146 C와 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김낙연 2003.12.02 9165
145 [re] C와 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타프코트 2003.12.04 7491
144 표면보호에 대한 문의 kyh 2003.12.02 826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