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2 13:25
하체방음방청문의요?
조회 수 8475 댓글 0
안녕하세요
전 8월에 엣셈525v를 받습니다...
차가 나오면 바로 작업을 할려고 하는데요..
비용이 얼마인지요..
그리고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윈도틴팅이 어떤 작업이죠?
그리고요 제차는 불소도장차인데요
표면보호(코팅)을 해야하나요?
그럼 수고하세요
전 8월에 엣셈525v를 받습니다...
차가 나오면 바로 작업을 할려고 하는데요..
비용이 얼마인지요..
그리고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윈도틴팅이 어떤 작업이죠?
그리고요 제차는 불소도장차인데요
표면보호(코팅)을 해야하나요?
그럼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63 | [re] 안녕하세요 썬팅 문의 입니다 ^^; | 타프코트 | 2003.12.04 | 7160 |
| 162 | 하체방음방청 | 강신호 | 2003.12.02 | 8282 |
| 161 | [re] 하체방음방청 | 타프코트 | 2003.12.04 | 7089 |
| 160 | 방청만은 없나요? | 유연탁 | 2003.12.02 | 10786 |
| 159 | [re] 방청만은 없나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027 |
| 158 | 부산 투카입니다. 덴트해야될듯, ㅜㅜ | 오진영 | 2003.12.02 | 7451 |
| 157 | [re] 부산 투카입니다. 덴트해야될듯, ㅜㅜ | 타프코트 | 2003.12.04 | 7117 |
| 156 | 방음방청 할경우 무게 증가는 얼마인가요? | 정문구 | 2003.12.02 | 7125 |
| 155 | [re] 방음방청 할경우 무게 증가는 얼마인가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442 |
| » | 하체방음방청문의요? | 유승국 | 2003.12.02 | 8475 |
| 153 | [re] 하체방음방청문의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184 |
| 152 | 언더코팅과 하체방음방청 차이점 문의 | 권순일 | 2003.12.02 | 7200 |
| 151 | [re] 언더코팅과 하체방음방청 차이점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649 |
| 150 | 그러면.... 방음방청 10년 보증에는.... | 김낙연 | 2003.12.02 | 6989 |
| 149 | [re] 그러면.... 방음방청 10년 보증에는.... | 타프코트 | 2003.12.04 | 6960 |
| 148 | 아반떼XD..문의 드립니다. | 최호삼 | 2003.12.02 | 7495 |
| 147 | [re] 아반떼XD..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663 |
| 146 | C와 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김낙연 | 2003.12.02 | 9165 |
| 145 | [re] C와 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491 |
| 144 | 표면보호에 대한 문의 | kyh | 2003.12.02 | 826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