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7.05 15:35
차량수리에 따른 재시공문의
조회 수 6002 댓글 0
안녕하세요
쏘렌토 방청방음하체시공후 올해 3월 A/S를 아주 잘 받았는데
며칠전 하체 수리를 했습니다.
하체 오른쪽 앞서스팬션의 로어암을 교체했는데
이부분만 다시 시공할수 있는지요?
시공 가능하다면 비용은 어는정도인지 알려주십시오.
쏘렌토 방청방음하체시공후 올해 3월 A/S를 아주 잘 받았는데
며칠전 하체 수리를 했습니다.
하체 오른쪽 앞서스팬션의 로어암을 교체했는데
이부분만 다시 시공할수 있는지요?
시공 가능하다면 비용은 어는정도인지 알려주십시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523 | [re] 혹시 지방 고객들을 위한 출장 서비스는 없나요? | 타프코트 | 2004.07.11 | 5307 |
| 1522 | 시공문의- 어떤시공이 적합할까요? | 정용철 | 2004.07.07 | 5572 |
| 1521 | [re] 시공문의- 어떤시공이 적합할까요? | 타프코트 | 2004.07.07 | 7168 |
| 1520 |
표면보호~
|
박광신 | 2004.07.06 | 1 |
| 1519 |
[re]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4.07.06 | 2 |
| 1518 | A/S시간 및 비용등.... | 남경훈 | 2004.07.05 | 6743 |
| 1517 | [re] A/S시간 및 비용등.... | 타프코트 | 2004.07.05 | 5463 |
| » | 차량수리에 따른 재시공문의 | 차규환 | 2004.07.05 | 6002 |
| 1515 | [re] 차량수리에 따른 재시공문의 | 타프코트 | 2004.07.05 | 8291 |
| 1514 | 팩스 요청합니다. | 서이사 | 2004.07.05 | 5839 |
| 1513 | [re] 보내드렸습니다. | 타프코트 | 2004.07.05 | 2917 |
| 1512 | 새차 표면 보호와 중고차 표면 보호 공정이 동일한가요? | 서민홍 | 2004.07.05 | 5235 |
| 1511 | [re] 새차 표면 보호와 중고차 표면 보호 공정이 동일한가요? | 타프코트 | 2004.07.05 | 7609 |
| 1510 | 질문~ | Tava | 2004.07.04 | 4966 |
| 1509 | [re] 질문~ | 타프코트 | 2004.07.04 | 4724 |
| 1508 | 출고된지 5일이 된차량입니다. 하부방음과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 김동현 | 2004.07.04 | 5899 |
| 1507 | [re] 출고된지 5일이 된차량입니다. 하부방음과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 타프코트 | 2004.07.04 | 5804 |
| 1506 | 산타페 방음방청 문의 | 장진영 | 2004.07.02 | 5391 |
| 1505 | [re] 산타페 방음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4.07.02 | 5442 |
| 1504 | 실내 보호 질문 | 마르린 | 2004.07.02 | 299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