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에 상하체 방음방청/표면보호 애뉴얼서비스를 받으면서 실내보호+클리닝을 할까 생각중인데,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첫째, 출고한 지 1년하고도 몇 달이 넘은 차인데 실내보호 효과가 있는지요? 너무 늦어서 별 효과가 없다면 굳이 할 이유가...
둘째, 실내보호 효과가 분명히 있을 경우인데...두달쯤 전 제가 질문드렸을 때 "실내보호와 실내보호+클리닝의 차이는 말그대로 클리닝 추가이며 이너가드만의 시공은 애뉴얼 서비스가 없지만 패키지로의 시공은 애뉴얼 서비스가 됩니다."라고 답을 주셨습니다. 저는 하게 된다면 실내보호 10년보증+클리닝(22만원이죠?)을 할 생각입니다만, 위의 답변해주신 내용을 보면 애뉴얼 서비스가 된다는 말씀인지 안된다는 말씀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첫째, 출고한 지 1년하고도 몇 달이 넘은 차인데 실내보호 효과가 있는지요? 너무 늦어서 별 효과가 없다면 굳이 할 이유가...
둘째, 실내보호 효과가 분명히 있을 경우인데...두달쯤 전 제가 질문드렸을 때 "실내보호와 실내보호+클리닝의 차이는 말그대로 클리닝 추가이며 이너가드만의 시공은 애뉴얼 서비스가 없지만 패키지로의 시공은 애뉴얼 서비스가 됩니다."라고 답을 주셨습니다. 저는 하게 된다면 실내보호 10년보증+클리닝(22만원이죠?)을 할 생각입니다만, 위의 답변해주신 내용을 보면 애뉴얼 서비스가 된다는 말씀인지 안된다는 말씀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103 | [re] 타업체와 작업후의 상태가 많이 다르내요? | 타프코트 | 2003.12.17 | 5925 |
| » | 문의드립니다 | 강서현 | 2003.12.17 | 4301 |
| 1101 | [re]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000 |
| 1100 | 준비가 안 되셨으면 연락이라도 해 주시지... | 문창환 | 2003.12.17 | 4941 |
| 1099 | [re] 준비가 안 되셨으면 연락이라도 해 주시지... | 타프코트 | 2003.12.17 | 5056 |
| 1098 | 너무나 만족스러운 표면보호 작업에 감사드립니다 | 조상원 | 2003.12.17 | 3585 |
| 1097 | [re] 너무나 만족스러운 표면보호 작업에 감사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889 |
| 1096 | 표면문의 | 이호성 | 2003.12.17 | 6179 |
| 1095 | [re] 표면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4954 |
| 1094 | [re] 표면문의 | 이호성 | 2003.12.17 | 3109 |
| 1093 | [re] 표면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3137 |
| 1092 | [re] 마지막 질문이요^^; | 이호성 | 2003.12.17 | 2859 |
| 1091 | [re] 마지막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17 | 4897 |
| 1090 | 문의 드립니다. | 박석원 | 2003.12.17 | 4486 |
| 1089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5919 |
| 1088 | 작업에 사용되는 약품에 대한 질문입니다 | Abel | 2003.12.17 | 6599 |
| 1087 | [re] 작업에 사용되는 약품에 대한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8372 |
| 1086 | 방음방청의 도어작업 | 방음방청 | 2003.12.17 | 3524 |
| 1085 | [re] 방음방청의 도어작업 | 타프코트 | 2003.12.17 | 4555 |
| 1084 | 쏘렌토 언더코팅및.... | 우헌탁 | 2003.12.17 | 362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