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6 15:54
하체 부식관련...
조회 수 6618 댓글 0
제가 전에 카니발을 도곡동가서 작업후 대만족했었습니다...
아직두 광택이...^^
근데 질문 좀 하려구요....이번에 SM5로 바꾸는데 신차 코스하면서...
걍 버리지 않구 있는 구형코란도가 하나 있는데 이녀석도 손 좀보려니까
하부에 부식이 많더군요...바디에도 그렇구요...
왠간해선 힘들겠고..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할것 같은데
이렇게 오래된 상태 안좋은 차량도 가능할까요?
철판의 부식 상태가 좀...심하네요...
가능하다면 대략의 비용은 얼마정도 일까요?
아직두 광택이...^^
근데 질문 좀 하려구요....이번에 SM5로 바꾸는데 신차 코스하면서...
걍 버리지 않구 있는 구형코란도가 하나 있는데 이녀석도 손 좀보려니까
하부에 부식이 많더군요...바디에도 그렇구요...
왠간해선 힘들겠고..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할것 같은데
이렇게 오래된 상태 안좋은 차량도 가능할까요?
철판의 부식 상태가 좀...심하네요...
가능하다면 대략의 비용은 얼마정도 일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023 | [re] 표면보호는 언제하는게 좋은가요? | 타프코트 | 2003.12.17 | 5006 |
| » | 하체 부식관련... | 정동명 | 2003.12.16 | 6618 |
| 1021 | [re] 하체 부식관련... | 타프코트 | 2003.12.17 | 6728 |
| 1020 | 쏘렌토 신차 팩키지 | 백상헌 | 2003.12.16 | 7926 |
| 1019 | [re] 쏘렌토 신차 팩키지 | 타프코트 | 2003.12.17 | 6272 |
| 1018 | 안녕하세요 싼타페 신차 패키지 문의입니다... | 문창환 | 2003.12.16 | 5574 |
| 1017 | [re] 안녕하세요 싼타페 신차 패키지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5928 |
| 1016 | 방음관련질문입니다 | 박유희 | 2003.12.16 | 3901 |
| 1015 | [re] 방음관련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768 |
| 1014 | 작업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견적도요 | 지상헌 | 2003.12.16 | 6169 |
| 1013 | [re] 작업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견적도요 | 타프코트 | 2003.12.17 | 8547 |
| 1012 | 2003년 9월식 쏘렌토 시공후기 | 황대욱 | 2003.12.16 | 6507 |
| 1011 | ef소나타 가격 문의 | 박윤식 | 2003.12.16 | 7783 |
| 1010 | [re] ef소나타 가격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6455 |
| 1009 | 본넷에 낙엽있다고 경비아저씨가 빗자루로 쓸었답니다. | Drew | 2003.12.16 | 5564 |
| 1008 | [re] 본넷에 낙엽있다고 경비아저씨가 빗자루로 쓸었답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6412 |
| 1007 | 표면보호.............. | 허철웅 | 2003.12.16 | 6511 |
| 1006 | [re]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3.12.17 | 3326 |
| 1005 | 방음방청 문의 | 궁금이 | 2003.12.16 | 4873 |
| 1004 | [re] 방음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53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