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2:56
홈페이지 개편 축하드립니다.
조회 수 12726 댓글 0
저는 20일전에 표면보호 상하체 방음방청한 옵티마 주인 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매우 잘 했다는 생각이 들고요
만족합니다. 귀사가 날로 번창하길을 바라겠습니다.
그럼 세차하러 갈때 종종 뵙겠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매우 잘 했다는 생각이 들고요
만족합니다. 귀사가 날로 번창하길을 바라겠습니다.
그럼 세차하러 갈때 종종 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1 | 혹시 가능한지요? | 인수 | 2007.02.07 | 6198 |
| 20 | 혹시 시공가격표 안내가...??? | 타프코트 팬 | 2007.11.30 | 9072 |
| 19 | 혹시 지방 고객들을 위한 출장 서비스는 없나요? | 김성철 | 2004.07.11 | 9016 |
| 18 | 혹시.. | 뉴본매니아 | 2003.12.01 | 10835 |
| 17 | 혹시여... | 지나는이 | 2003.12.05 | 9563 |
| 16 | 혼다 어코드 서비스 추천바랍니다. | 김수왕 | 2005.02.10 | 9113 |
| 15 | 혼다레전드... | 김정후 | 2003.12.16 | 9072 |
| » | 홈페이지 개편 축하드립니다. | 김판정 | 2003.12.01 | 12726 |
| 13 | 화물차도 되나요?? | 구진영 | 2010.11.15 | 8749 |
| 12 |
화물차도 되나요??(2)
|
구진영 | 2011.03.29 | 3 |
| 11 | 화요일 방문을 수요일로 연기 계획. 화요일 오전 중 꼭 연락주세요. | 이철 | 2008.12.23 | 8969 |
| 10 |
회신 전화 드렸습니다.
|
타프코트 | 2012.01.10 | 1 |
| 9 | 회원 손세차 비용이 궁금합니다. | 배재호 | 2003.12.05 | 11717 |
| 8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단양팔결 | 2006.05.04 | 2 |
| 7 | 후미충돌후 A/S 문의 | 강철현 | 2004.02.03 | 9037 |
| 6 | 훤더 방음시 바퀴 빼고 작업 하시나요?(냉무) | BMW | 2005.08.12 | 9636 |
| 5 | 휀다교체후 부분코팅 | 이재면 | 2003.12.15 | 9388 |
| 4 |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 이우진 | 2004.09.23 | 9232 |
| 3 |
흠집 과 새차패키지 문의
|
jo | 2007.01.08 | 5 |
| 2 | 흠집이 났습니다. | mulder | 2003.12.09 | 897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