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문의 합니다.
분당에 살구요.그랜저hg를 출고하고 광택.코팅을 할까 하다 소개를 받구 수성 멘제르나라나 그런 약품으로 3개월전 25먼원 정도 주고 코팅을 했어요.
그 업체에서 그래도 솔직히 코팅은 3-4개월 지나면 효과가 사라지니 왁스 작업등을 자주하라고..
우리나라 어디에도 코팅 효과가 1-2년 가는 건 없다구 하네요.그런데 왁스 바르고 관리가
귀찮아서 우연히 보니 여기도 광택 코팅을 하시는데 차이가 있나요?유리막인지 뭔지는 너무 비싸서 생각도 안하구요.
그리고 시공비는 얼마인가요.하드,나노 차이도 뭔지요.글구 분당 타프하고 같은 곳이라 어디서 시공받아도 상관없는 건지요?
분당에 살구요.그랜저hg를 출고하고 광택.코팅을 할까 하다 소개를 받구 수성 멘제르나라나 그런 약품으로 3개월전 25먼원 정도 주고 코팅을 했어요.
그 업체에서 그래도 솔직히 코팅은 3-4개월 지나면 효과가 사라지니 왁스 작업등을 자주하라고..
우리나라 어디에도 코팅 효과가 1-2년 가는 건 없다구 하네요.그런데 왁스 바르고 관리가
귀찮아서 우연히 보니 여기도 광택 코팅을 하시는데 차이가 있나요?유리막인지 뭔지는 너무 비싸서 생각도 안하구요.
그리고 시공비는 얼마인가요.하드,나노 차이도 뭔지요.글구 분당 타프하고 같은 곳이라 어디서 시공받아도 상관없는 건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161 | 질문이 더 있습니다. | 김준호 | 2003.12.01 | 8414 |
| 5160 | 2가지질문이있습니다! | 정준규 | 2003.12.02 | 8409 |
| 5159 | 질문 드립니다. | 한태희 | 2007.10.08 | 8406 |
| 5158 | 협력업체로 가입되었습니다. | GKMANIA | 2003.12.02 | 8400 |
| 5157 | [re] ppf(프로텍션) 시공문의... | 타프코트 | 2011.03.11 | 8396 |
| 5156 | 신차 패키지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 김태훈 | 2003.12.16 | 8394 |
| 5155 | [re] 지나가다가....그냥 궁금해서 여쭙니다...흐. | 타프코트 | 2003.12.17 | 8388 |
| 5154 | [re] 윈도틴팅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1 | 8379 |
| 5153 | A/S 문의 및 시공 질문 | 박현식 | 2003.12.02 | 8353 |
| 5152 | [re] 작업에 사용되는 약품에 대한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8349 |
| 5151 | [re] 전체 도장때문에 | 타프코트 | 2003.12.15 | 8344 |
| 5150 | 벤츠c시공시 사장님 해야할것과 견적을... | 이병일 | 2008.02.25 | 8338 |
| 5149 | 견적에 관한 질문 입니다. | 기호성 | 2005.08.02 | 8337 |
| 5148 | [re] 방음방청 & 윈도틴팅 질문 | 타프코트 | 2004.02.09 | 8330 |
| 5147 | 사장님 질문... | 박태정 | 2004.01.27 | 8322 |
| 5146 | PPF 1 | 조두연 | 2014.05.12 | 8319 |
| 5145 | [re] 윈도우 틴팅 후기(시공 후기란은 써지질 않아서요 ) | 타프코트 | 2003.12.17 | 8318 |
| 5144 |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 타프코트 | 2003.12.01 | 8309 |
| 5143 | [re] 표면시공 | 타프코트 | 2004.08.30 | 8306 |
| 5142 | [re] 스펙트라 견적 문의 | 타프코트 | 2004.06.23 | 830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