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3.31 11:01
A/S 문의 드립니다.
조회 수 8070 댓글 0
안녕하세요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시공한 옵티마 차주입니다.
7월 정도가 1년이 되는 시기인거 같은데요
조금 당겨서 4월정도에 A/S를 시공할 수 있을까요
벌써 차가 지저분해져서 표면보호 A/S를 받아야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추후에는 A/S기간을 4월로 하면 될거 같은데 이렇게도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비용도 좀 알려주세요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시공한 옵티마 차주입니다.
7월 정도가 1년이 되는 시기인거 같은데요
조금 당겨서 4월정도에 A/S를 시공할 수 있을까요
벌써 차가 지저분해져서 표면보호 A/S를 받아야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추후에는 A/S기간을 4월로 하면 될거 같은데 이렇게도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비용도 좀 알려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061 |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이상준 | 2003.12.01 | 8108 |
| 5060 | [re]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타프코트 | 2003.12.01 | 8101 |
| 5059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김소진 | 2003.12.01 | 8097 |
| 5058 | (질문) 아반떼XD 표면보호 문의 | 김대현 | 2003.12.05 | 8091 |
| 5057 | 수고하십니다. | 이나라 | 2024.12.01 | 8090 |
| 5056 | 새차패키지에서 | 신현호 | 2004.04.05 | 8087 |
| 5055 | 표면 보호 , 언더코팅 !!! | 설명수 | 2003.12.02 | 8087 |
| 5054 | [re] 견적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12.10.05 | 8082 |
| 5053 | 견적문의 | 최제욱 | 2006.09.04 | 8082 |
| 5052 | 문의드립니다. | 김태인 | 2007.01.03 | 8076 |
| 5051 | 안녕하세요...사장님 ^^;; | 윤성희 | 2007.02.26 | 8075 |
| 5050 | 인슬라이딩 쎈루프했는데요.. 질문이...? | 강철현 | 2003.12.02 | 8074 |
| 5049 | 하체방청 및 표면광택 문의드립니다. | 김재관 | 2007.04.25 | 8070 |
| » | A/S 문의 드립니다. | 강봉구 | 2005.03.31 | 8070 |
| 5047 | 방음작업에 대해.. | omgod | 2005.03.13 | 8070 |
| 5046 | 문의 | 정태훈 | 2003.12.09 | 8065 |
| 5045 | 차량에 찌든때.. | 이창욱 | 2003.12.02 | 8065 |
| 5044 | 방음 방청제 | 이광호 | 2003.12.01 | 8065 |
| 5043 | [re] 시공문의 | 타프코트 | 2008.03.31 | 8064 |
| 5042 | 가족이 트렁크 열다가 조금 찍혀서 도색이 벗겨졌네요.. | 한원준 | 2008.03.17 | 806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