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03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조회 수 8048 댓글 0
>예전에 뉴코란도를 표면처리했었는데 너무 좋아서 문의 드립니다.
>
>제 동생차가 아반떼 인데요. 운전석쪽 휀다가 손바닥 만하게 푹 들어갔거든요
>
>그거 덴트처리하면 가격이 얼마나 들까요?
안녕하십니까?^^
표면처리에 만족하심을 저희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문의하신 아반떼 운전석쪽 휀다가 손바닥 만하게 들어갔다면
정확한 견적은 육안 판별이 필요하지만
대략의 견적은 10만원-18만원 사이로 보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061 |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이상준 | 2003.12.01 | 8108 |
| 5060 | [re]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타프코트 | 2003.12.01 | 8101 |
| 5059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김소진 | 2003.12.01 | 8097 |
| 5058 | 수고하십니다. | 이나라 | 2024.12.01 | 8093 |
| 5057 | (질문) 아반떼XD 표면보호 문의 | 김대현 | 2003.12.05 | 8091 |
| 5056 | 새차패키지에서 | 신현호 | 2004.04.05 | 8087 |
| 5055 | 표면 보호 , 언더코팅 !!! | 설명수 | 2003.12.02 | 8087 |
| 5054 | 견적문의 | 최제욱 | 2006.09.04 | 8083 |
| 5053 | [re] 견적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12.10.05 | 8082 |
| 5052 | 문의드립니다. | 김태인 | 2007.01.03 | 8076 |
| 5051 | 안녕하세요...사장님 ^^;; | 윤성희 | 2007.02.26 | 8075 |
| 5050 | 인슬라이딩 쎈루프했는데요.. 질문이...? | 강철현 | 2003.12.02 | 8074 |
| 5049 | 하체방청 및 표면광택 문의드립니다. | 김재관 | 2007.04.25 | 8070 |
| 5048 | A/S 문의 드립니다. | 강봉구 | 2005.03.31 | 8070 |
| 5047 | 방음작업에 대해.. | omgod | 2005.03.13 | 8070 |
| 5046 | 문의 | 정태훈 | 2003.12.09 | 8065 |
| 5045 | 차량에 찌든때.. | 이창욱 | 2003.12.02 | 8065 |
| 5044 | 방음 방청제 | 이광호 | 2003.12.01 | 8065 |
| 5043 | [re] 시공문의 | 타프코트 | 2008.03.31 | 8064 |
| 5042 | [re] 신차 sm7 방청 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6.12.13 | 806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