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5월쯤에 sm5 하체 방음,방청시공한 사람인데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휀더부분에 손으로 닦아보면 검은액 같은 것이 뭍어나오는데 1년이 지나도
방음방청제가 마르지 않은건가요?
혹시 싸구려 타르계 약제를 사용한 것은 아니겠죠?
답변을 부탁합니다.
작년 5월쯤에 sm5 하체 방음,방청시공한 사람인데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휀더부분에 손으로 닦아보면 검은액 같은 것이 뭍어나오는데 1년이 지나도
방음방청제가 마르지 않은건가요?
혹시 싸구려 타르계 약제를 사용한 것은 아니겠죠?
답변을 부탁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061 | 내일 현충일 영업 하시나요? | 이종명 | 2003.12.01 | 8118 |
| 5060 |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이상준 | 2003.12.01 | 8115 |
| 5059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김소진 | 2003.12.01 | 8112 |
| 5058 | 수고하십니다. | 이나라 | 2024.12.01 | 8106 |
| 5057 | (질문) 아반떼XD 표면보호 문의 | 김대현 | 2003.12.05 | 8102 |
| 5056 | 새차패키지에서 | 신현호 | 2004.04.05 | 8098 |
| 5055 | 표면 보호 , 언더코팅 !!! | 설명수 | 2003.12.02 | 8094 |
| 5054 | 견적문의 | 최제욱 | 2006.09.04 | 8091 |
| 5053 | [re] 견적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12.10.05 | 8090 |
| 5052 | 안녕하세요...사장님 ^^;; | 윤성희 | 2007.02.26 | 8090 |
| 5051 | 문의드립니다. | 김태인 | 2007.01.03 | 8090 |
| 5050 | 방음작업에 대해.. | omgod | 2005.03.13 | 8088 |
| 5049 | 인슬라이딩 쎈루프했는데요.. 질문이...? | 강철현 | 2003.12.02 | 8084 |
| 5048 | 문의 | 정태훈 | 2003.12.09 | 8081 |
| 5047 | 하체방청 및 표면광택 문의드립니다. | 김재관 | 2007.04.25 | 8080 |
| 5046 | A/S 문의 드립니다. | 강봉구 | 2005.03.31 | 8075 |
| 5045 | [re] 차량에 찌든때.. | 타프코트 | 2003.12.03 | 8074 |
| 5044 | [re] 시공문의 | 타프코트 | 2008.03.31 | 8072 |
| 5043 | 가족이 트렁크 열다가 조금 찍혀서 도색이 벗겨졌네요.. | 한원준 | 2008.03.17 | 8072 |
| 5042 | 차량에 찌든때.. | 이창욱 | 2003.12.02 | 807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