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3:36
차지붕 야구공으로 .. 덴트문의
조회 수 8530 댓글 0
작년에 터프코트에서 표면보호한 고객입니다
얼마전에 야구공이 날아와서 지붕 한가운데 조금 들어갔습니다
지름 3센티 정도고 0.5미리 정도 들어간거 같은데
덴트처리 가능한지 여부와 (혹자는 지붕은 덴트처리가 안된다는 사람이 있어서)
얼마정도 나올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얼마전에 야구공이 날아와서 지붕 한가운데 조금 들어갔습니다
지름 3센티 정도고 0.5미리 정도 들어간거 같은데
덴트처리 가능한지 여부와 (혹자는 지붕은 덴트처리가 안된다는 사람이 있어서)
얼마정도 나올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81 | [re] 뉴카렌스 언더코팅 비용과 소요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 타프코트 | 2006.08.01 | 8845 |
| 80 | [re] sm5방음방청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857 |
| 79 | [re] [질문] 언더코팅에 대해서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960 |
| 78 | ccc | gasdg | 2024.12.11 | 8962 |
| 77 | 화요일 방문을 수요일로 연기 계획. 화요일 오전 중 꼭 연락주세요. | 이철 | 2008.12.23 | 8973 |
| 76 | 흠집이 났습니다. | mulder | 2003.12.09 | 8979 |
| 75 | 표면보호 문의.... | 이종규 | 2003.12.01 | 8983 |
| 74 | 혹시 지방 고객들을 위한 출장 서비스는 없나요? | 김성철 | 2004.07.11 | 9017 |
| 73 | 후미충돌후 A/S 문의 | 강철현 | 2004.02.03 | 9042 |
| 72 | 혹시 시공가격표 안내가...??? | 타프코트 팬 | 2007.11.30 | 9074 |
| 71 | 혼다레전드... | 김정후 | 2003.12.16 | 9075 |
| 70 | 혼다 어코드 서비스 추천바랍니다. | 김수왕 | 2005.02.10 | 9114 |
| 69 | C와 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김낙연 | 2003.12.02 | 9131 |
| 68 | 차량 PPF관련 문의 1 | 쭈와늘 | 2024.11.13 | 9158 |
| 67 |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 이충인 | 2003.12.16 | 9177 |
| 66 | [re] 홈페이지 개편 축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9181 |
| 65 | 덴트및 표면보호에 대해서 | 이영호 | 2005.05.13 | 9220 |
| 64 |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 이우진 | 2004.09.23 | 9232 |
| 63 | [re] Annual Servic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9324 |
| 62 | [re] 안녕하세요?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934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