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2 13:58
방음 방청 문의 입니다..
조회 수 7170 댓글 0
하체 방음에 패드가 어떤게 들어가는지.....10m 흡음제 들어가는지..
아님 데드너만 들어가는지 알구 싶구요...
전 하체랑 엔진 후드 격벽 문짝만 방음을 하고 싶은데요.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알구싶구요..
문짝은 제가 직접 다이할건데....
흡음제랑 방음 방청제 재료비가 얼마나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바닥도 방음을 하면 가격이 얼마나 추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님 상하체 방음에 도어 대신 엔진 격벽이랑 엔진후드 방음으로
바꿔서 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럼 답변 기다 리겠습니다
혹시 틴팅 녹색으로 된거 있나여?
아님 데드너만 들어가는지 알구 싶구요...
전 하체랑 엔진 후드 격벽 문짝만 방음을 하고 싶은데요.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알구싶구요..
문짝은 제가 직접 다이할건데....
흡음제랑 방음 방청제 재료비가 얼마나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바닥도 방음을 하면 가격이 얼마나 추가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아님 상하체 방음에 도어 대신 엔진 격벽이랑 엔진후드 방음으로
바꿔서 할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럼 답변 기다 리겠습니다
혹시 틴팅 녹색으로 된거 있나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1 | A/S 문의 및 시공 질문 | 박현식 | 2003.12.02 | 8355 |
| 120 | 방청방음 스페샬은 머죠?? | 이창욱 | 2003.12.02 | 7537 |
| 119 | 표면보호 10년보증과 무보증의 차이점.. | 이영제 | 2003.12.02 | 8267 |
| 118 | 표면 보호 , 언더코팅 !!! | 설명수 | 2003.12.02 | 8094 |
| 117 | NK 회원입니다! | 신승철 | 2003.12.02 | 8669 |
| 116 | 시공가격표에서 [A+D] VS. (E)차이? | 오진영 | 2003.12.02 | 7904 |
| 115 | 렉스턴... | 조광현 | 2003.12.02 | 7444 |
| 114 | 2가지질문이있습니다! | 정준규 | 2003.12.02 | 8409 |
| 113 | 표면보호 문의 | 김판규 | 2003.12.02 | 8274 |
| 112 | 덴트 시공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 이만호 | 2003.12.02 | 7384 |
| 111 | 인슬라이딩 쎈루프했는데요.. 질문이...? | 강철현 | 2003.12.02 | 8084 |
| 110 | special? | 김영호 | 2003.12.02 | 11462 |
| 109 | 방음 상하체 시공에 대해서... | 김낙연 | 2003.12.02 | 7219 |
| 108 | 방음방청 10년 보증에 관해서... | 김낙연 | 2003.12.02 | 7043 |
| 107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10 |
| 106 | 차량에 찌든때.. | 이창욱 | 2003.12.02 | 8072 |
| 105 | 질문이 또 있어여 ^^ | 인규 | 2003.12.02 | 8170 |
| 104 | 표면보호 A/S 문의 | 정남용 | 2003.12.02 | 8265 |
| 103 | 차에 얼룩이~ㅡㅡ;;;; | 인규 | 2003.12.02 | 7906 |
| 102 | 협력업체로 가입되었습니다. | GKMANIA | 2003.12.02 | 840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