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2 13:53
방음방청과 윈도우틴팅 질문입니다..
조회 수 7078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차량을 뽑게 된 사람인데요,
궁금한게 있어서 여쭙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지금도 제 차는 조용하다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물론 시속100을 넘기면 창문의 풍절음이나
타야의 노면을 타고 올라오는 소리가 좀 거슬리긴하지요
이곳에서 새차패키지나 방음방청을 하면 위와 같은 소음들이
얼마나 줄어드는지 궁금합니다.
오십만원이나 주고 할만큼 방음방청에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윈도틴팅을요 짙은것을 싫어해서 3M 50%로 아주 옅게 할계획인데요
필름이 구비되어 있는지, 가격도 궁금합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여쭙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지금도 제 차는 조용하다고 말할 수 있겠는데요
물론 시속100을 넘기면 창문의 풍절음이나
타야의 노면을 타고 올라오는 소리가 좀 거슬리긴하지요
이곳에서 새차패키지나 방음방청을 하면 위와 같은 소음들이
얼마나 줄어드는지 궁금합니다.
오십만원이나 주고 할만큼 방음방청에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윈도틴팅을요 짙은것을 싫어해서 3M 50%로 아주 옅게 할계획인데요
필름이 구비되어 있는지, 가격도 궁금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1 | A/S 문의 및 시공 질문 | 박현식 | 2003.12.02 | 8337 |
| 120 | 방청방음 스페샬은 머죠?? | 이창욱 | 2003.12.02 | 7526 |
| 119 | 표면보호 10년보증과 무보증의 차이점.. | 이영제 | 2003.12.02 | 8253 |
| 118 | 표면 보호 , 언더코팅 !!! | 설명수 | 2003.12.02 | 8090 |
| 117 | NK 회원입니다! | 신승철 | 2003.12.02 | 8665 |
| 116 | 시공가격표에서 [A+D] VS. (E)차이? | 오진영 | 2003.12.02 | 7896 |
| 115 | 렉스턴... | 조광현 | 2003.12.02 | 7439 |
| 114 | 2가지질문이있습니다! | 정준규 | 2003.12.02 | 8405 |
| 113 | 표면보호 문의 | 김판규 | 2003.12.02 | 8260 |
| 112 | 덴트 시공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 이만호 | 2003.12.02 | 7375 |
| 111 | 인슬라이딩 쎈루프했는데요.. 질문이...? | 강철현 | 2003.12.02 | 8076 |
| 110 | special? | 김영호 | 2003.12.02 | 11454 |
| 109 | 방음 상하체 시공에 대해서... | 김낙연 | 2003.12.02 | 7217 |
| 108 | 방음방청 10년 보증에 관해서... | 김낙연 | 2003.12.02 | 7030 |
| 107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01 |
| 106 | 차량에 찌든때.. | 이창욱 | 2003.12.02 | 8068 |
| 105 | 질문이 또 있어여 ^^ | 인규 | 2003.12.02 | 8158 |
| 104 | 표면보호 A/S 문의 | 정남용 | 2003.12.02 | 8253 |
| 103 | 차에 얼룩이~ㅡㅡ;;;; | 인규 | 2003.12.02 | 7893 |
| 102 | 협력업체로 가입되었습니다. | GKMANIA | 2003.12.02 | 839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