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4 16:38
애뉴얼서비스 문의드립니다.
조회 수 6800 댓글 0
안녕하세요...
1년쯤전에 시공을 받았는데 애뉴얼서비스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차 종 : 레간자
시공내역 : 썬팅, 방음방청, 표면보호
애뉴얼서비스를 받으려면 비용과 소요시간은 어느정도 되는지요?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다시한번 했으면 하는데요...)
그리고 엔진방음이란게 따로 있던데 어떤 것인지요...
추가비용이 더 들어가야하는지요...
수고하세요~
1년쯤전에 시공을 받았는데 애뉴얼서비스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차 종 : 레간자
시공내역 : 썬팅, 방음방청, 표면보호
애뉴얼서비스를 받으려면 비용과 소요시간은 어느정도 되는지요?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다시한번 했으면 하는데요...)
그리고 엔진방음이란게 따로 있던데 어떤 것인지요...
추가비용이 더 들어가야하는지요...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01 | 예약자인데요 문제가생겼어요 | 에셈 | 2003.12.04 | 6923 |
| 200 | SM5 LE 8월 27일 출고예정..새차 관리를 위해... | 김정훈 | 2003.12.04 | 8716 |
| 199 | 죄송합니다. | 이병철 | 2003.12.04 | 7698 |
| 198 | 틴팅 A/S문의 | 프리 | 2003.12.04 | 8238 |
| 197 | [re] 8시30분까지가겠습니다 | 에셈 | 2003.12.04 | 7880 |
| 196 | [re] 예약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923 |
| 195 | [re] 예약입니다 | 에셈 | 2003.12.04 | 7443 |
| 194 | [re] 투스카니(덴트 +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3.12.04 | 7889 |
| 193 | [re] sm520se 방음방청관련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4 | 7617 |
| 192 | [re] 윈도 틴팅(뒷유리) A/S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908 |
| 191 | [re]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402 |
| 190 | [re] 표면보호전에... | 타프코트 | 2003.12.04 | 7927 |
| 189 | [re] 방음 방청 문의 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878 |
| 188 | [re] [질문]--표면보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183 |
| 187 | [re] [질문]표면보호 시공에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575 |
| 186 | [re]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452 |
| 185 | [re]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4 | 7876 |
| 184 | [re]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타프코트 | 2003.12.04 | 8259 |
| 183 | [re] 작년 가을에 방음방청 작업했는데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836 |
| 182 | [re] 뉴코란도 엔진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878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