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4 16:33
SM5 LE 8월 27일 출고예정..새차 관리를 위해...
조회 수 8716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코란도를 팔고 부모님께 SM5 LE 를 계약했습니다..
물론 타프코트 근처에 있는 SM5 대리점에서요..
8월 27일에 출고 예정인데 차를 오래 타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코팅 및 방음 등이 있는데 돈이 아주 많다면 다하고 싶지만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면 어느정도 선에서 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새차 패키지로 하는 것이 좋은지...
메일로 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코란도를 팔고 부모님께 SM5 LE 를 계약했습니다..
물론 타프코트 근처에 있는 SM5 대리점에서요..
8월 27일에 출고 예정인데 차를 오래 타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코팅 및 방음 등이 있는데 돈이 아주 많다면 다하고 싶지만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면 어느정도 선에서 해야할 지 궁금합니다.
새차 패키지로 하는 것이 좋은지...
메일로 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01 | 예약자인데요 문제가생겼어요 | 에셈 | 2003.12.04 | 6923 |
| » | SM5 LE 8월 27일 출고예정..새차 관리를 위해... | 김정훈 | 2003.12.04 | 8716 |
| 199 | 죄송합니다. | 이병철 | 2003.12.04 | 7697 |
| 198 | 틴팅 A/S문의 | 프리 | 2003.12.04 | 8235 |
| 197 | [re] 8시30분까지가겠습니다 | 에셈 | 2003.12.04 | 7874 |
| 196 | [re] 예약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920 |
| 195 | [re] 예약입니다 | 에셈 | 2003.12.04 | 7443 |
| 194 | [re] 투스카니(덴트 +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3.12.04 | 7888 |
| 193 | [re] sm520se 방음방청관련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4 | 7615 |
| 192 | [re] 윈도 틴팅(뒷유리) A/S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907 |
| 191 | [re]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398 |
| 190 | [re] 표면보호전에... | 타프코트 | 2003.12.04 | 7926 |
| 189 | [re] 방음 방청 문의 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877 |
| 188 | [re] [질문]--표면보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181 |
| 187 | [re] [질문]표면보호 시공에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572 |
| 186 | [re]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450 |
| 185 | [re]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4 | 7872 |
| 184 | [re]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타프코트 | 2003.12.04 | 8258 |
| 183 | [re] 작년 가을에 방음방청 작업했는데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835 |
| 182 | [re] 뉴코란도 엔진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878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