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9 17:18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조회 수 7557 댓글 0
아래 답변이 조금 애매모호한것에 조금 유감을 표명하는 바입니다. --;
글이 복잡해질수도 잇겠지만 이쪽에 관심이 있어 질문하는거이니만큼 붙이는 제품과 비교해주시는 글을 올려주시면
다른 분들이 볼때도 많은 도움이 될듯 싶은데요.
붙이는 작업을 하려다 방청!이 안될거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곳에 관심이 갔거든요. 방음보다는 방청이 우선일거같아서
맘의 여유되시면 다시한번 부탁드리구요..
차가 검정색 소렌토라 검정색틴팅은 안어울릴거같고
이곳 사진 자료실에 있는 그린색정도가 어울릴거같은데
비반사도 있나요? 그리고 그린색도 색농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료실에 있는 사진들 대부분 그린색같은데
다 달라보이거든요..
루마나 3m등과 재질을 비교해도 손색이 없겟죠? ^^
글이 복잡해질수도 잇겠지만 이쪽에 관심이 있어 질문하는거이니만큼 붙이는 제품과 비교해주시는 글을 올려주시면
다른 분들이 볼때도 많은 도움이 될듯 싶은데요.
붙이는 작업을 하려다 방청!이 안될거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곳에 관심이 갔거든요. 방음보다는 방청이 우선일거같아서
맘의 여유되시면 다시한번 부탁드리구요..
차가 검정색 소렌토라 검정색틴팅은 안어울릴거같고
이곳 사진 자료실에 있는 그린색정도가 어울릴거같은데
비반사도 있나요? 그리고 그린색도 색농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료실에 있는 사진들 대부분 그린색같은데
다 달라보이거든요..
루마나 3m등과 재질을 비교해도 손색이 없겟죠?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1 |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문창환 | 2004.12.01 | 8165 |
| 220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부산넘 | 2009.11.01 | 8167 |
| 219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8 |
| 218 |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 타프코트 | 2010.01.18 | 8169 |
| 217 | [re] 하나 더 있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173 |
| 216 | [re] 질문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8.02.28 | 8173 |
| 215 | 새차패키지문의.... | 권혁수 | 2003.12.01 | 8179 |
| 214 | ppf 문의 드립니다. 1 | 쏭 | 2014.05.18 | 8189 |
| 213 |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17 | 8190 |
| 212 | [re] 디니트롤 5000 문의 | 타프코트 | 2007.07.28 | 8194 |
| 211 |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 주성호 | 2006.11.22 | 8195 |
| 210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01 |
| 209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거북소년 | 2009.05.26 | 8201 |
| 208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8203 |
| 207 |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 타프코트 | 2006.02.13 | 8204 |
| 206 | [re] a/s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9.09 | 8208 |
| 205 | [re] 덴트 시공을 부탁,,, | 타프코트 | 2007.03.28 | 8209 |
| 204 | [re] 엔진룸 방음 | 타프코트 | 2004.10.09 | 8211 |
| 203 |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 라춘기 | 2006.02.10 | 8212 |
| 202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3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