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19 14:53
새차페키지 질문입니다~
조회 수 8041 댓글 0
다름아니라 요번에 새차패키지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새차패키지를 차가 출시되자 마자 해도 되는것인지 궁금하군요
한달뒤에 하는것이 좋다는 말도 있고요.
그리고 영업사원이 틴팅을 해준다는데 새차패키지를 할꺼면
하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디트로놀 5000이 뭔지 그리고 새차패키지와 프로텍션 필름만
하면 되는것인지 또 프로텍션 필름-N 이 차량 전체에 프로텍션필름을
부착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답변바랍니다^^
그런데 새차패키지를 차가 출시되자 마자 해도 되는것인지 궁금하군요
한달뒤에 하는것이 좋다는 말도 있고요.
그리고 영업사원이 틴팅을 해준다는데 새차패키지를 할꺼면
하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디트로놀 5000이 뭔지 그리고 새차패키지와 프로텍션 필름만
하면 되는것인지 또 프로텍션 필름-N 이 차량 전체에 프로텍션필름을
부착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답변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1 |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문창환 | 2004.12.01 | 8165 |
| 220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부산넘 | 2009.11.01 | 8167 |
| 219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8 |
| 218 |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 타프코트 | 2010.01.18 | 8169 |
| 217 | [re] 하나 더 있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173 |
| 216 | [re] 질문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8.02.28 | 8173 |
| 215 | 새차패키지문의.... | 권혁수 | 2003.12.01 | 8179 |
| 214 | ppf 문의 드립니다. 1 | 쏭 | 2014.05.18 | 8189 |
| 213 |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17 | 8190 |
| 212 | [re] 디니트롤 5000 문의 | 타프코트 | 2007.07.28 | 8194 |
| 211 |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 주성호 | 2006.11.22 | 8195 |
| 210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01 |
| 209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거북소년 | 2009.05.26 | 8201 |
| 208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8203 |
| 207 |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 타프코트 | 2006.02.13 | 8204 |
| 206 | [re] a/s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9.09 | 8208 |
| 205 | [re] 덴트 시공을 부탁,,, | 타프코트 | 2007.03.28 | 8209 |
| 204 | [re] 엔진룸 방음 | 타프코트 | 2004.10.09 | 8211 |
| 203 |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 라춘기 | 2006.02.10 | 8212 |
| 202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3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