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041 댓글 0
다름아니라 요번에 새차패키지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새차패키지를 차가 출시되자 마자 해도 되는것인지 궁금하군요

한달뒤에  하는것이 좋다는 말도 있고요.

그리고 영업사원이 틴팅을 해준다는데 새차패키지를 할꺼면

하지 않는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디트로놀 5000이 뭔지 그리고 새차패키지와 프로텍션 필름만

하면 되는것인지 또 프로텍션 필름-N 이 차량 전체에 프로텍션필름을

부착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답변바랍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1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문창환 2004.12.01 8165
220 덴트 문의 드립니다. 부산넘 2009.11.01 8167
219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168
218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타프코트 2010.01.18 8169
217 [re] 하나 더 있어요 타프코트 2003.12.01 8173
216 [re] 질문드립니다. 타프코트 2008.02.28 8173
215 새차패키지문의.... 권혁수 2003.12.01 8179
214 ppf 문의 드립니다. 1 2014.05.18 8189
213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타프코트 2003.12.17 8190
212 [re] 디니트롤 5000 문의 타프코트 2007.07.28 8194
211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주성호 2006.11.22 8195
210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김낙연 2003.12.02 8201
209 견적 문의 드립니다. 거북소년 2009.05.26 8201
208 [re]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4.05.10 8203
207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타프코트 2006.02.13 8204
206 [re] a/s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4.09.09 8208
205 [re] 덴트 시공을 부탁,,, 타프코트 2007.03.28 8209
204 [re] 엔진룸 방음 타프코트 2004.10.09 8211
203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라춘기 2006.02.10 8212
202 하체 방음과 표면 eden 2003.12.04 823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