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3:38
NK 회원입니다...
조회 수 10092 댓글 0
다름이 아니오라...
코란도를 타는데여...
당사의 표면보호작업을 받고싶은데...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여...
아직도 NK의 표면보호 가격과 같은지여?
그리고 사진을 보니 전부다 외제차네여...
코란도는 한대두 없구여....여기서 표면보호하신 회원님들도 꽤 되는걸루 알고 있는데...
아무튼 알고싶습니다...^^
코란도를 타는데여...
당사의 표면보호작업을 받고싶은데...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여...
아직도 NK의 표면보호 가격과 같은지여?
그리고 사진을 보니 전부다 외제차네여...
코란도는 한대두 없구여....여기서 표면보호하신 회원님들도 꽤 되는걸루 알고 있는데...
아무튼 알고싶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241 | 휀다교체후 부분코팅 | 이재면 | 2003.12.15 | 9400 |
| 5240 | [re] 안녕하세요?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9355 |
| 5239 | [re] Annual Servic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9336 |
| 5238 |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 이우진 | 2004.09.23 | 9236 |
| 5237 | 덴트및 표면보호에 대해서 | 이영호 | 2005.05.13 | 9234 |
| 5236 | 차량 PPF관련 문의 1 | 쭈와늘 | 2024.11.13 | 9197 |
| 5235 | [re] 홈페이지 개편 축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9189 |
| 5234 |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 이충인 | 2003.12.16 | 9187 |
| 5233 | C와 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김낙연 | 2003.12.02 | 9138 |
| 5232 | 혼다 어코드 서비스 추천바랍니다. | 김수왕 | 2005.02.10 | 9123 |
| 5231 | 혹시 시공가격표 안내가...??? | 타프코트 팬 | 2007.11.30 | 9084 |
| 5230 | 혼다레전드... | 김정후 | 2003.12.16 | 9078 |
| 5229 | 후미충돌후 A/S 문의 | 강철현 | 2004.02.03 | 9056 |
| 5228 | 혹시 지방 고객들을 위한 출장 서비스는 없나요? | 김성철 | 2004.07.11 | 9024 |
| 5227 | 표면보호 문의.... | 이종규 | 2003.12.01 | 8996 |
| 5226 | ccc | gasdg | 2024.12.11 | 8987 |
| 5225 | 화요일 방문을 수요일로 연기 계획. 화요일 오전 중 꼭 연락주세요. | 이철 | 2008.12.23 | 8984 |
| 5224 | 흠집이 났습니다. | mulder | 2003.12.09 | 8984 |
| 5223 | [re] [질문] 언더코팅에 대해서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974 |
| 5222 | [re] sm5방음방청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86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