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33
[re] 표면보호 문의....
조회 수 7125 댓글 0
>안녕하세요 올해 2월쯤에 옵티마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했었습니다.
>오른쪽 문짝이 사고로 페인트가 까지고 찌그러져서 공업사로 들어가서 표면을 피고 오른쪽 문짝만 도색을 다시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새차를 하다보니 도색을 하다가 페인트가 날려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부분에 까칠까칠한 부분이 생겼습니다.
>이부분 다시 표면보호하면 괜찮아 질까해서 문의드립니다.
>그 부분이 약간 광택이 죽어있구요. 마치 종이를 만지는듯한 느낌이 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ㅠ.ㅠ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
페인트 도색으로 까칠하게 날린 부분은
날린 부분의 페인트가 굳는 시간이 많이 경과하지 않도록
가급적 빠른 시간에 표면보호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디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81 |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 타프코트 | 2003.12.01 | 8304 |
| 80 | [re] 윈도틴팅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1 | 8371 |
| 79 | [re]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 타프코트 | 2003.12.01 | 7371 |
| 78 | [re] 질문이 더 있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37 |
| 77 | [re] NK 회원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51 |
| 76 | [re] 차지붕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1 | 8570 |
| 75 | [re] 6월6일 정상 영업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605 |
| 74 | [re]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01 | 8659 |
| 73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타프코트 | 2003.12.01 | 7610 |
| 72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뉴본매니아 | 2003.12.01 | 7841 |
| 71 | [re] 혹시.. | 타프코트 | 2003.12.01 | 8821 |
| 70 |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051 |
| 69 | [re] 방음 방청제 | 타프코트 | 2003.12.01 | 7727 |
| 68 | [re] 가능한가여?? | 타프코트 | 2003.12.01 | 7997 |
| 67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8 |
| 66 | [re] 96년식 캐러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601 |
| 65 | [re] 2년된 무쏘 표면보호 .. | 타프코트 | 2003.12.01 | 8436 |
| 64 | [re] 제품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529 |
| 63 | [re] 쏘렌토 방음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794 |
| 62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김소진 | 2003.12.01 | 810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