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33

[re] 표면보호 문의....

조회 수 7125 댓글 0

>안녕하세요 올해 2월쯤에 옵티마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했었습니다.
>오른쪽 문짝이 사고로 페인트가 까지고 찌그러져서 공업사로 들어가서 표면을 피고 오른쪽 문짝만 도색을 다시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새차를 하다보니 도색을 하다가 페인트가 날려서 그런지 몰라도 다른부분에 까칠까칠한 부분이 생겼습니다.
>이부분 다시 표면보호하면 괜찮아 질까해서 문의드립니다.
>그 부분이 약간 광택이 죽어있구요. 마치 종이를 만지는듯한 느낌이 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ㅠ.ㅠ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

페인트 도색으로 까칠하게 날린 부분은
날린 부분의 페인트가 굳는 시간이 많이 경과하지 않도록
가급적 빠른 시간에 표면보호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디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1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타프코트 2003.12.01 8304
80 [re] 윈도틴팅 질문^^ 타프코트 2003.12.01 8371
79 [re]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타프코트 2003.12.01 7371
78 [re] 질문이 더 있습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537
77 [re] NK 회원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551
76 [re] 차지붕 덴트 타프코트 2003.12.01 8570
75 [re] 6월6일 정상 영업합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605
74 [re]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타프코트 2003.12.01 8659
73 [re] 스파이더스파이크.. 타프코트 2003.12.01 7610
72 [re] 스파이더스파이크.. 뉴본매니아 2003.12.01 7841
71 [re] 혹시.. 타프코트 2003.12.01 8821
70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051
69 [re] 방음 방청제 타프코트 2003.12.01 7727
68 [re] 가능한가여?? 타프코트 2003.12.01 7997
67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168
66 [re] 96년식 캐러반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601
65 [re] 2년된 무쏘 표면보호 .. 타프코트 2003.12.01 8436
64 [re] 제품문의 타프코트 2003.12.01 8529
63 [re] 쏘렌토 방음방청 문의 타프코트 2003.12.01 8794
62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김소진 2003.12.01 810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