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07

[re] NK 회원입니다...

조회 수 7550 댓글 0

>다름이 아니오라...
>코란도를 타는데여...
>당사의 표면보호작업을 받고싶은데...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여...
>아직도 NK의 표면보호 가격과 같은지여?
>그리고 사진을 보니 전부다 외제차네여...
>코란도는 한대두 없구여....여기서 표면보호하신 회원님들도 꽤 되는걸루 알고 있는데...
>아무튼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문의하신 뉴코란도의 표면보호 비용은 28만원이며
1년마다 재코팅 때에는 처음시공비의 30%인 84,000원입니다.

NK 동호회에 가격변동 사항을 알렸는데, 공지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타프코트 다이놀의 시스템이 예전과는 전혀 다른 작업이므로
가격 또한 달라진 것으로 시공비 할인이 현재는 좀 어렵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사진은 점차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도록 늘려나가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1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타프코트 2003.12.01 8304
80 [re] 윈도틴팅 질문^^ 타프코트 2003.12.01 8369
79 [re]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타프코트 2003.12.01 7369
78 [re] 질문이 더 있습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535
» [re] NK 회원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550
76 [re] 차지붕 덴트 타프코트 2003.12.01 8568
75 [re] 6월6일 정상 영업합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601
74 [re]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타프코트 2003.12.01 8656
73 [re] 스파이더스파이크.. 타프코트 2003.12.01 7607
72 [re] 스파이더스파이크.. 뉴본매니아 2003.12.01 7840
71 [re] 혹시.. 타프코트 2003.12.01 8819
70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047
69 [re] 방음 방청제 타프코트 2003.12.01 7724
68 [re] 가능한가여?? 타프코트 2003.12.01 7996
67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166
66 [re] 96년식 캐러반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600
65 [re] 2년된 무쏘 표면보호 .. 타프코트 2003.12.01 8432
64 [re] 제품문의 타프코트 2003.12.01 8527
63 [re] 쏘렌토 방음방청 문의 타프코트 2003.12.01 8791
62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김소진 2003.12.01 8097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