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05
[re] 스파이더스파이크..
조회 수 7841 댓글 0
요즘도 가끔보면 동그란 커버만 달고 다니는 차량을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냥 커버만 장착할 수 있는거죠??
2만원이라고 하신건 개당가격을 말씀하신건지..
앞바퀴 쌍으로 달려면 4만원이겠네요??
싼타페 순정휠에도 커버만 장착이 가능하다면 일단 그것만 구입했으면 하거든요
강릉까지 배송되나요??
괜찮더라구요
그냥 커버만 장착할 수 있는거죠??
2만원이라고 하신건 개당가격을 말씀하신건지..
앞바퀴 쌍으로 달려면 4만원이겠네요??
싼타페 순정휠에도 커버만 장착이 가능하다면 일단 그것만 구입했으면 하거든요
강릉까지 배송되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81 |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 타프코트 | 2003.12.01 | 8304 |
| 80 | [re] 윈도틴팅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1 | 8369 |
| 79 | [re]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 타프코트 | 2003.12.01 | 7369 |
| 78 | [re] 질문이 더 있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35 |
| 77 | [re] NK 회원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50 |
| 76 | [re] 차지붕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1 | 8568 |
| 75 | [re] 6월6일 정상 영업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602 |
| 74 | [re]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01 | 8656 |
| 73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타프코트 | 2003.12.01 | 7607 |
| »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뉴본매니아 | 2003.12.01 | 7841 |
| 71 | [re] 혹시.. | 타프코트 | 2003.12.01 | 8819 |
| 70 |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047 |
| 69 | [re] 방음 방청제 | 타프코트 | 2003.12.01 | 7724 |
| 68 | [re] 가능한가여?? | 타프코트 | 2003.12.01 | 7996 |
| 67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6 |
| 66 | [re] 96년식 캐러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600 |
| 65 | [re] 2년된 무쏘 표면보호 .. | 타프코트 | 2003.12.01 | 8433 |
| 64 | [re] 제품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527 |
| 63 | [re] 쏘렌토 방음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791 |
| 62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김소진 | 2003.12.01 | 809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