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01
[re] 가능한가여??
조회 수 8005 댓글 0
>저의 쏘렝이에 원인모를 상처가 본넷에 났습니다
>조수석쪽 와셔부분인데,,, 상처크기는 그리 크지 않으나,,
>볼때마다 속상하고 열받아서,,, 문의드립니다
>상처크기는 엄지손가락 손톱정도,,
>옛날 할머니께서 모기에 물리면 엄지손가락에 침을 바르시고
>물린자리에 십자모량으로 꾸~~ 욱 눌려주죠!! 고런 모양입니다,, (상처는 일자임)
>작업소요시간과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바로 작업 가능한지요??)
>
>
안녕하십니까?^^
보닛의 상처는 확인을 해야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지만
페인트가 벗겨지지 않고 눌려서 들어간 부분이라면 덴트작업이 가능하지만
( 비용은 약 7만원-10만원 정도 )
페인트가 벗겨졌다면 서비스 센타등에서 도색을 해야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81 |
BMW 320D 시공 문의합니다
|
임혜진 | 2013.10.13 | 8 |
| 180 |
bmw 320 ppf 견적 문의 드려요
1 |
삼이공 | 2016.06.13 | 78 |
| 179 |
BH330 견적
1 |
yp | 2020.07.06 | 3 |
| 178 | Benz S600 견적문의 | Yang | 2004.05.03 | 6530 |
| 177 |
Audi A7 견적
|
현수 | 2012.03.02 | 1 |
| 176 |
Audi A4 시공시간
|
최우권 | 2005.08.23 | 3 |
| 175 | as후 질문드립니다. | 박태정 | 2005.03.19 | 6073 |
| 174 |
AS예약문의
2 |
정은선 | 2016.08.25 | 8 |
| 173 | As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 김종엽 | 2007.05.13 | 6195 |
| 172 |
AS시공 문의
|
아침 | 2013.03.13 | 5 |
| 171 | AS문의드립니다 | 에셈5 | 2005.06.27 | 6282 |
| 170 | AS문의? | 이상윤 | 2004.06.10 | 5959 |
| 169 |
AS문의 드립니다.
|
황태선 | 2005.08.01 | 4 |
| 168 |
AS문의
|
hoong9 | 2006.02.19 | 6 |
| 167 |
as문의
|
남인식 | 2007.09.15 | 3 |
| 166 |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 허윤서 | 2003.12.04 | 7812 |
| 165 |
as감사...그리고 본넷 스크래치는?
|
이병일 | 2009.03.04 | 4 |
| 164 | as? | lucifeleal | 2004.04.08 | 6455 |
| 163 | as 질문 | 이지현 | 2005.12.01 | 6335 |
| 162 |
AS 예약 신청
|
송민석 | 2013.02.24 | 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