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4 17:00
윈도우틴팅 관련 문의
조회 수 6858 댓글 0
안녕하세요?
SM520 2001년식인데요...차량 출고시 영업소에서 윈도우틴팅을 해주어서
표면보호와 방음방청만 올 1월에 시공했거든요...
역시나...유리 안쪽에서 긁히고...보기 안좋아져서요...
이걸 제거하고 새로 윈도우틴팅을 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 궁금하군요
작업 후의 지저분한 감이나 머 그런 게 발생할 수도 있는지요?
수고하세요..^^
SM520 2001년식인데요...차량 출고시 영업소에서 윈도우틴팅을 해주어서
표면보호와 방음방청만 올 1월에 시공했거든요...
역시나...유리 안쪽에서 긁히고...보기 안좋아져서요...
이걸 제거하고 새로 윈도우틴팅을 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지 궁금하군요
작업 후의 지저분한 감이나 머 그런 게 발생할 수도 있는지요?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41 | 언드코팅과 세차.. | 류수형 | 2003.12.04 | 6723 |
| » | 윈도우틴팅 관련 문의 | 최윤규 | 2003.12.04 | 6858 |
| 239 | 추석연휴 휴무일정 | shimjyy | 2003.12.04 | 7014 |
| 238 | 질문입니다... | 유승국 | 2003.12.04 | 6794 |
| 237 | [예약] 표면보호 A/S | 표세원 | 2003.12.04 | 6815 |
| 236 | 재시공해야 하나요? | 김낙연 | 2003.12.04 | 6801 |
| 235 |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 허윤서 | 2003.12.04 | 7802 |
| 234 | 뉴코란도 방음 문의 | 노종협 | 2003.12.04 | 6983 |
| 233 | 도메인 구입원합니다.. | 이재혁 | 2003.12.04 | 6909 |
| 232 | 테러~ | 박종우 | 2003.12.04 | 7033 |
| 231 | 세차도 해주시나요? | 임일섭 | 2003.12.04 | 6906 |
| 230 | 문의 드립니다..빠른답변 부탁.. | 이기찬 | 2003.12.04 | 6736 |
| 229 | 예약 | eden | 2003.12.04 | 6938 |
| 228 | 도장에 따른 표면보호 효과 차이.. | lovespring | 2003.12.04 | 11142 |
| 227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29 |
| 226 | 외부에서 엔진소리를 줄이는 방음작업이 있나요? | 박길철 | 2003.12.04 | 7548 |
| 225 | Annual /Service 예약문의 | 손우성 | 2003.12.04 | 7560 |
| 224 | 방음 방청 어떻게 작업 하나요?? | 김은영 | 2003.12.04 | 6958 |
| 223 | [질문] 내일 시공 예약자인데.. | 배재호 | 2003.12.04 | 6973 |
| 222 | DINITROL PASTE관련 자료 요청 | 구성국 | 2003.12.04 | 844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