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4 16:58
재시공해야 하나요?
조회 수 6801 댓글 0
8월15일에 방음방청 10년 보증시공을 받았는데요...
어제(9월9일) 새벽에 뒷차가 화재사고가 나서
제차 뒷부분이 눌어서 범퍼를 교체했습니다.
범퍼와 램프, 트렁크 손잡이 부분을 교체했는데.
이 경우에 다시 시공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내년에 보증 시공을 받으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차종은 아반떼 XD입니다.
어제(9월9일) 새벽에 뒷차가 화재사고가 나서
제차 뒷부분이 눌어서 범퍼를 교체했습니다.
범퍼와 램프, 트렁크 손잡이 부분을 교체했는데.
이 경우에 다시 시공을 해야 하는지 아니면
내년에 보증 시공을 받으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차종은 아반떼 XD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41 | 언드코팅과 세차.. | 류수형 | 2003.12.04 | 6723 |
| 240 | 윈도우틴팅 관련 문의 | 최윤규 | 2003.12.04 | 6857 |
| 239 | 추석연휴 휴무일정 | shimjyy | 2003.12.04 | 7014 |
| 238 | 질문입니다... | 유승국 | 2003.12.04 | 6794 |
| 237 | [예약] 표면보호 A/S | 표세원 | 2003.12.04 | 6815 |
| » | 재시공해야 하나요? | 김낙연 | 2003.12.04 | 6801 |
| 235 |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 허윤서 | 2003.12.04 | 7801 |
| 234 | 뉴코란도 방음 문의 | 노종협 | 2003.12.04 | 6983 |
| 233 | 도메인 구입원합니다.. | 이재혁 | 2003.12.04 | 6909 |
| 232 | 테러~ | 박종우 | 2003.12.04 | 7033 |
| 231 | 세차도 해주시나요? | 임일섭 | 2003.12.04 | 6906 |
| 230 | 문의 드립니다..빠른답변 부탁.. | 이기찬 | 2003.12.04 | 6736 |
| 229 | 예약 | eden | 2003.12.04 | 6938 |
| 228 | 도장에 따른 표면보호 효과 차이.. | lovespring | 2003.12.04 | 11142 |
| 227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29 |
| 226 | 외부에서 엔진소리를 줄이는 방음작업이 있나요? | 박길철 | 2003.12.04 | 7548 |
| 225 | Annual /Service 예약문의 | 손우성 | 2003.12.04 | 7560 |
| 224 | 방음 방청 어떻게 작업 하나요?? | 김은영 | 2003.12.04 | 6958 |
| 223 | [질문] 내일 시공 예약자인데.. | 배재호 | 2003.12.04 | 6973 |
| 222 | DINITROL PASTE관련 자료 요청 | 구성국 | 2003.12.04 | 844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