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4 16:57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조회 수 7802 댓글 0
오랜만에 뵙습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홈피도 확 바뀌어 있구... (잘못 클릭한줄 알았습니다.ㅋㅋ)
먼저 홈페이지 바뀐거 축하드리고요...
10월달에 1년이 되어서 다시 한번 찾아 뵐려구요...
뉴이엪이고 표면보호랑 하체 방음방청했었걸랑요...
덴트도 했구요... ㅜㅜ;
어제 세차를 하다보니 문옆 모서리에 약간 찍힌 부분이 있구요... 손잡이 부분 긁힌거 지난번에 터치업 해주셨는데 약간 벗겨졌어요... 범퍼쪽에도 약간... ^^;
다시 페인트로 터치업 해주실꺼죠??^^
10월달에 다시 연락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AS비용이 얼마인지...? 오래되서 가격을 까먹었습니다... ^^;
좀 알려주시고요... 사업 더욱더 번창하시기를...
그럼 수고하세요...
오랜만에 왔더니 홈피도 확 바뀌어 있구... (잘못 클릭한줄 알았습니다.ㅋㅋ)
먼저 홈페이지 바뀐거 축하드리고요...
10월달에 1년이 되어서 다시 한번 찾아 뵐려구요...
뉴이엪이고 표면보호랑 하체 방음방청했었걸랑요...
덴트도 했구요... ㅜㅜ;
어제 세차를 하다보니 문옆 모서리에 약간 찍힌 부분이 있구요... 손잡이 부분 긁힌거 지난번에 터치업 해주셨는데 약간 벗겨졌어요... 범퍼쪽에도 약간... ^^;
다시 페인트로 터치업 해주실꺼죠??^^
10월달에 다시 연락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AS비용이 얼마인지...? 오래되서 가격을 까먹었습니다... ^^;
좀 알려주시고요... 사업 더욱더 번창하시기를...
그럼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41 | 언드코팅과 세차.. | 류수형 | 2003.12.04 | 6723 |
| 240 | 윈도우틴팅 관련 문의 | 최윤규 | 2003.12.04 | 6857 |
| 239 | 추석연휴 휴무일정 | shimjyy | 2003.12.04 | 7014 |
| 238 | 질문입니다... | 유승국 | 2003.12.04 | 6794 |
| 237 | [예약] 표면보호 A/S | 표세원 | 2003.12.04 | 6815 |
| 236 | 재시공해야 하나요? | 김낙연 | 2003.12.04 | 6801 |
| » |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 허윤서 | 2003.12.04 | 7802 |
| 234 | 뉴코란도 방음 문의 | 노종협 | 2003.12.04 | 6983 |
| 233 | 도메인 구입원합니다.. | 이재혁 | 2003.12.04 | 6909 |
| 232 | 테러~ | 박종우 | 2003.12.04 | 7033 |
| 231 | 세차도 해주시나요? | 임일섭 | 2003.12.04 | 6906 |
| 230 | 문의 드립니다..빠른답변 부탁.. | 이기찬 | 2003.12.04 | 6736 |
| 229 | 예약 | eden | 2003.12.04 | 6938 |
| 228 | 도장에 따른 표면보호 효과 차이.. | lovespring | 2003.12.04 | 11142 |
| 227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29 |
| 226 | 외부에서 엔진소리를 줄이는 방음작업이 있나요? | 박길철 | 2003.12.04 | 7548 |
| 225 | Annual /Service 예약문의 | 손우성 | 2003.12.04 | 7560 |
| 224 | 방음 방청 어떻게 작업 하나요?? | 김은영 | 2003.12.04 | 6958 |
| 223 | [질문] 내일 시공 예약자인데.. | 배재호 | 2003.12.04 | 6973 |
| 222 | DINITROL PASTE관련 자료 요청 | 구성국 | 2003.12.04 | 844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