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1.10 19:21
하체방음방청/표면보호/윈도틴팅 관련
조회 수 7638 댓글 0
안녕하세요
SM5를 20일전에 구매했읍니다.
하체방음방청을 하면 소음감소효과가 어느정도인지
대략적인 설명 정도라도 들었으면 합니다.
또 전체 방음을 하는 것과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나요?
출고 시 영업사원이 해준 썬팅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바꿀려고 하는데 뒷유리 열선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하던데..
하체방음과 표면보호, 윈도틴팅 세가지를 했을 때 시공시간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SM5를 20일전에 구매했읍니다.
하체방음방청을 하면 소음감소효과가 어느정도인지
대략적인 설명 정도라도 들었으면 합니다.
또 전체 방음을 하는 것과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나요?
출고 시 영업사원이 해준 썬팅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바꿀려고 하는데 뒷유리 열선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고 하던데..
하체방음과 표면보호, 윈도틴팅 세가지를 했을 때 시공시간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1 | 하체방음방청문의드립니다. | 신재영 | 2007.02.05 | 6477 |
| 40 | 하체방음방청문의요? | 유승국 | 2003.12.02 | 8458 |
| 39 | 하체방음방청에 관한... | 김진성 | 2003.12.16 | 6379 |
| 38 | 하체방음방청을 하려는데 어떤게 경제적인지요..? | 질문자 | 2004.09.25 | 6285 |
| 37 |
하체방음약품 질문요
|
김봉수 | 2005.10.28 | 3 |
| 36 | 하체방청 및 표면광택 문의드립니다. | 김재관 | 2007.04.25 | 8080 |
| 35 | 하체방청방음관련. | 문광돈 | 2003.12.16 | 6525 |
| 34 | 하체언더코팅도 디놀 5000으로 부려지나요? | 디놀맨 | 2007.08.01 | 6449 |
| 33 |
한가지 더
|
이병일 | 2011.03.19 | 5 |
| 32 |
한가지 더 문의 드립니다..
|
조형준 | 2008.04.23 | 5 |
| 31 | 한가지 더 질문입니다 | 진용진 | 2005.03.01 | 6149 |
| 30 | 한가지 더요... | 윤광열 | 2007.03.29 | 6266 |
| 29 | 한가지만더... | 엘크 | 2003.12.15 | 6342 |
| 28 |
한달 된 뉴렉 새차 패키지 하고 싶습니다.
|
문태환 | 2004.07.16 | 3 |
| 27 |
할리데이비슨 아이언883 슈퍼로우 견적문의 드립니다.
1 |
김의진 | 2021.05.23 | 2 |
| 26 | 행사하는데 스티커받고싶어서요 | 장용진 | 2006.06.20 | 7249 |
| 25 | 현재 수도권지역에 대리점이 몇곳 정도 되는지요? | 조병석 | 2004.05.01 | 6305 |
| 24 | 협력업체로 가입되었습니다. | GKMANIA | 2003.12.02 | 8400 |
| 23 |
혹 출고가 다소 지연될 수 있어서,,
3 |
이병일 | 2021.12.19 | 10 |
| 22 |
혹 출고를 하게 된다면 시공을 하려 합니다.
3 |
이병일 | 2021.12.09 | 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