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2.10 23:49
혼다 어코드 서비스 추천바랍니다.
조회 수 9124 댓글 0
혼다 어코드 3.0 (2005년식)입니다.
하체에서 올라오는 소음이 심한 편이어서, 하체 방음 서비스를
받았으면 하는데, 효과가 궁금합니다.
방음서비스시에 도포되는 방음제의 두께는 얼마나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바트코리아 서비스와의 차이점은 어떤것이 있는지요?
혼다어코드의 정숙성을 위해서 최소의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를 누릴수 있는 추천 서비스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요?
감사합니다.
하체에서 올라오는 소음이 심한 편이어서, 하체 방음 서비스를
받았으면 하는데, 효과가 궁금합니다.
방음서비스시에 도포되는 방음제의 두께는 얼마나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바트코리아 서비스와의 차이점은 어떤것이 있는지요?
혼다어코드의 정숙성을 위해서 최소의 비용으로 최상의 효과를 누릴수 있는 추천 서비스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1 | 휀다교체후 부분코팅 | 이재면 | 2003.12.15 | 9400 |
| 60 | 새차 카이런(SUV) 방음/방청/엔진룸 등 | 윤 | 2005.07.04 | 9440 |
| 59 | [re] 표면 코팅 및 언더 코팅 문의요.. | 타프코트 | 2003.12.01 | 9444 |
| 58 | 썬팅 재시공 문의 1 | 김덕룡 | 2020.05.28 | 9473 |
| 57 | [re] 썬루프관련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9476 |
| 56 |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 문재용 | 2003.12.01 | 9509 |
| 55 | [re] 언더코팅 - 할려고 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9525 |
| 54 | 무쏘SUT견적요~ | 김동현 | 2005.10.17 | 9533 |
| 53 | 혹시여... | 지나는이 | 2003.12.05 | 9570 |
| 52 | [re] 썬팅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1 | 9588 |
| 51 | 쏘렌토 방음방청 문의 | 노민호 | 2003.12.01 | 9603 |
| 50 | 훤더 방음시 바퀴 빼고 작업 하시나요?(냉무) | BMW | 2005.08.12 | 9653 |
| 49 | [re] 방음방청, 방음스페셜 차이점 | 타프코트 | 2003.12.01 | 9684 |
| 48 | 윈도우틴팅 1 | 이현수 | 2022.10.18 | 9777 |
| 47 | 가능한가여?? | 나성호 | 2003.12.01 | 9854 |
| 46 | [re] 축하드리며 몇 가지 질문을 .. | 타프코트 | 2003.12.01 | 9886 |
| 45 | 표면 보호 문의 1 | 구형식 | 2024.02.26 | 9972 |
| 44 | 티구안 랩핑견적 문의 | 오세훈 | 2013.12.31 | 9986 |
| 43 | 감사드립니다. | 김정화 | 2024.10.03 | 9996 |
| 42 |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이윤선 | 2003.12.01 | 100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