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부식 관련 TV자료를 봤습니다.
심각하더군요..
방청방음 10년보장을 하게 되면 차의 부식으로부터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나요?
또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
스크래치가 많이 생겼는데도 할수 있나요?
그리고 실내보호를 하면 효과가 있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심각하더군요..
방청방음 10년보장을 하게 되면 차의 부식으로부터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나요?
또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
스크래치가 많이 생겼는데도 할수 있나요?
그리고 실내보호를 하면 효과가 있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81 | [re]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타프코트 | 2003.12.04 | 8258 |
| 180 | 주말에는... | 정계영 | 2006.09.10 | 8258 |
| 179 | 디스커버리 전면부 돌튐방지,문콕테러방지,오염방지 1 | 윤성* | 2015.07.04 | 8263 |
| 178 | [re] 베라크루즈 덴트 문의 | 타프코트 | 2012.07.21 | 8269 |
| 177 | sm5방음방청문의 | 짱 | 2003.12.01 | 8271 |
| 176 | 수입신차의 경우... | whisper | 2007.01.25 | 8271 |
| 175 | 작업문의 | 이영호 | 2005.05.10 | 8273 |
| 174 | 디니트롤 5000 문의 | 동석원 | 2007.07.27 | 8273 |
| » | 방청방음 | 김견모 | 2003.12.11 | 8274 |
| 172 | [re] 외부 코팅 A/S 받으려고 합니다. | 타프코트 | 2006.04.10 | 8274 |
| 171 | [re] 그럼 전면이 42만원? | 타프코트 | 2009.04.20 | 8275 |
| 170 | [re] 하체방청방음관련. | 타프코트 | 2003.12.17 | 8277 |
| 169 | 시공 후 감사의 글 | 박경곤 | 2005.11.08 | 8279 |
| 168 | 윈도틴팅 질문^^ | 권종표 | 2003.12.01 | 8282 |
| 167 | (예약)g35쿱 전체보호필림 작업 예약입니다 | 정익창 | 2005.08.22 | 8282 |
| 166 | 표면보호전에... | 이진원 | 2003.12.02 | 8283 |
| 165 | 감사합니다. | 이병일 | 2006.10.20 | 8283 |
| 164 | [re] 방음&방청(언더코팅) + 표면보호 질문드려요! | 타프코트 | 2006.12.22 | 8285 |
| 163 | 견적 문의 | 김영민 | 2010.03.29 | 8285 |
| 162 | [re] 방음 스페샬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29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