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새요.
작년 12월 말쯤 렉스턴 패키지로 시공한 사람입니다. 재시공시 드는 비용과 예약가능한 날짜를 알려주세요...
저는 12월30,31 또는 1월초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작년 12월 말쯤 렉스턴 패키지로 시공한 사람입니다. 재시공시 드는 비용과 예약가능한 날짜를 알려주세요...
저는 12월30,31 또는 1월초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81 | [re]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타프코트 | 2003.12.04 | 8258 |
| 180 | 주말에는... | 정계영 | 2006.09.10 | 8258 |
| 179 | 디스커버리 전면부 돌튐방지,문콕테러방지,오염방지 1 | 윤성* | 2015.07.04 | 8263 |
| 178 | [re] 베라크루즈 덴트 문의 | 타프코트 | 2012.07.21 | 8269 |
| 177 | sm5방음방청문의 | 짱 | 2003.12.01 | 8271 |
| 176 | 수입신차의 경우... | whisper | 2007.01.25 | 8271 |
| 175 | 작업문의 | 이영호 | 2005.05.10 | 8273 |
| 174 | 디니트롤 5000 문의 | 동석원 | 2007.07.27 | 8273 |
| 173 | 방청방음 | 김견모 | 2003.12.11 | 8274 |
| 172 | [re] 외부 코팅 A/S 받으려고 합니다. | 타프코트 | 2006.04.10 | 8274 |
| 171 | [re] 그럼 전면이 42만원? | 타프코트 | 2009.04.20 | 8276 |
| 170 | [re] 하체방청방음관련. | 타프코트 | 2003.12.17 | 8277 |
| 169 | 시공 후 감사의 글 | 박경곤 | 2005.11.08 | 8279 |
| 168 | 윈도틴팅 질문^^ | 권종표 | 2003.12.01 | 8282 |
| 167 | (예약)g35쿱 전체보호필림 작업 예약입니다 | 정익창 | 2005.08.22 | 8282 |
| 166 | 표면보호전에... | 이진원 | 2003.12.02 | 8283 |
| 165 | 감사합니다. | 이병일 | 2006.10.20 | 8284 |
| 164 | 견적 문의 | 김영민 | 2010.03.29 | 8285 |
| 163 | [re] 방음&방청(언더코팅) + 표면보호 질문드려요! | 타프코트 | 2006.12.22 | 8286 |
| 162 | [re] 방음 스페샬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29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