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3:27

새차패키지문의....

조회 수 8176 댓글 0
6월10일 에쎔을 기다리는 오너임다...일전에 썬루프에대해 문의드린바 있는데 친절히 설명을 받았음다...저는 지방이라 7월중순이나 되야 썬루프하고 새차패키지를 할 수있을것 같은데(평일날 시간이 없어서요) 몇가지 문의함니다.
1.1달반정도 지나도 새차패키지에 해당되겠죠!!!
2.비가와도 작업이 가능한지요..
3.방음 방청작업후 고속도로를 바로 몰아도 상관은 없는지..어떤분은 먼지나 모래등이 날려서 안좋아진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4.후방경보기도 취급하시는지요...한다면 어떤제품인가요 글구 가격은요??
5.에쎔클럽회원인데 회원할인은 아직 계획이 없는지요??
6.썬루프는 tvs로 할건데 제가알기로는 크기가 여러가지가 있던데 에쎔에는 어떤걸로 장착이 되는지요??
이상입니다..그럼 수고하셔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1 [re] 표면보호 문의여 타프코트 2004.02.20 8164
220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8166
219 덴트 문의 드립니다. 부산넘 2009.11.01 8167
218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타프코트 2010.01.18 8167
217 [re] 질문드립니다. 타프코트 2008.02.28 8170
216 [re] 하나 더 있어요 타프코트 2003.12.01 8173
» 새차패키지문의.... 권혁수 2003.12.01 8176
214 ppf 문의 드립니다. 1 2014.05.18 8186
213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타프코트 2003.12.17 8190
212 [re] 디니트롤 5000 문의 타프코트 2007.07.28 8191
211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주성호 2006.11.22 8193
210 견적 문의 드립니다. 거북소년 2009.05.26 8199
209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김낙연 2003.12.02 8201
208 [re]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4.05.10 8201
207 [re] 덴트 시공을 부탁,,, 타프코트 2007.03.28 8202
206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타프코트 2006.02.13 8203
205 [re] a/s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4.09.09 8206
204 [re] 엔진룸 방음 타프코트 2004.10.09 8207
203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라춘기 2006.02.10 8208
202 하체 방음과 표면 eden 2003.12.04 822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