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3:27
새차패키지문의....
조회 수 8176 댓글 0
6월10일 에쎔을 기다리는 오너임다...일전에 썬루프에대해 문의드린바 있는데 친절히 설명을 받았음다...저는 지방이라 7월중순이나 되야 썬루프하고 새차패키지를 할 수있을것 같은데(평일날 시간이 없어서요) 몇가지 문의함니다.
1.1달반정도 지나도 새차패키지에 해당되겠죠!!!
2.비가와도 작업이 가능한지요..
3.방음 방청작업후 고속도로를 바로 몰아도 상관은 없는지..어떤분은 먼지나 모래등이 날려서 안좋아진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4.후방경보기도 취급하시는지요...한다면 어떤제품인가요 글구 가격은요??
5.에쎔클럽회원인데 회원할인은 아직 계획이 없는지요??
6.썬루프는 tvs로 할건데 제가알기로는 크기가 여러가지가 있던데 에쎔에는 어떤걸로 장착이 되는지요??
이상입니다..그럼 수고하셔요..
1.1달반정도 지나도 새차패키지에 해당되겠죠!!!
2.비가와도 작업이 가능한지요..
3.방음 방청작업후 고속도로를 바로 몰아도 상관은 없는지..어떤분은 먼지나 모래등이 날려서 안좋아진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4.후방경보기도 취급하시는지요...한다면 어떤제품인가요 글구 가격은요??
5.에쎔클럽회원인데 회원할인은 아직 계획이 없는지요??
6.썬루프는 tvs로 할건데 제가알기로는 크기가 여러가지가 있던데 에쎔에는 어떤걸로 장착이 되는지요??
이상입니다..그럼 수고하셔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1 | [re] 표면보호 문의여 | 타프코트 | 2004.02.20 | 8164 |
| 220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6 |
| 219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부산넘 | 2009.11.01 | 8167 |
| 218 |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 타프코트 | 2010.01.18 | 8167 |
| 217 | [re] 질문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8.02.28 | 8170 |
| 216 | [re] 하나 더 있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173 |
| » | 새차패키지문의.... | 권혁수 | 2003.12.01 | 8176 |
| 214 | ppf 문의 드립니다. 1 | 쏭 | 2014.05.18 | 8186 |
| 213 |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17 | 8190 |
| 212 | [re] 디니트롤 5000 문의 | 타프코트 | 2007.07.28 | 8191 |
| 211 |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 주성호 | 2006.11.22 | 8193 |
| 210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거북소년 | 2009.05.26 | 8199 |
| 209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01 |
| 208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8201 |
| 207 | [re] 덴트 시공을 부탁,,, | 타프코트 | 2007.03.28 | 8202 |
| 206 |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 타프코트 | 2006.02.13 | 8203 |
| 205 | [re] a/s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9.09 | 8206 |
| 204 | [re] 엔진룸 방음 | 타프코트 | 2004.10.09 | 8207 |
| 203 |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 라춘기 | 2006.02.10 | 8208 |
| 202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