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2.01 16:50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조회 수 8160 댓글 0
안녕하세요....
얼마전 문의드렸던 검은색 산타페 새차패키지 AS 관련 문의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원래 12월 8일까지가 AS 기간으로 잡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흠..직장인이다 보니 아무때나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아서요....11일 오전으로 예약할까 하는데 괜찮은지요....이 기간까지 안 된다면 평일날 한번 시간을 내 보아야 하겠지만....영....ㅜ.ㅜ...
가능하다면 12월11일 (토요일) 오전으로 예약을 했으면 합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
얼마전 문의드렸던 검은색 산타페 새차패키지 AS 관련 문의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원래 12월 8일까지가 AS 기간으로 잡혀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흠..직장인이다 보니 아무때나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아서요....11일 오전으로 예약할까 하는데 괜찮은지요....이 기간까지 안 된다면 평일날 한번 시간을 내 보아야 하겠지만....영....ㅜ.ㅜ...
가능하다면 12월11일 (토요일) 오전으로 예약을 했으면 합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1 | [re] 표면보호 문의여 | 타프코트 | 2004.02.20 | 8164 |
| 220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6 |
| 219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부산넘 | 2009.11.01 | 8167 |
| 218 |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 타프코트 | 2010.01.18 | 8167 |
| 217 | [re] 질문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8.02.28 | 8170 |
| 216 | [re] 하나 더 있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173 |
| 215 | 새차패키지문의.... | 권혁수 | 2003.12.01 | 8176 |
| 214 | ppf 문의 드립니다. 1 | 쏭 | 2014.05.18 | 8186 |
| 213 |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17 | 8190 |
| 212 | [re] 디니트롤 5000 문의 | 타프코트 | 2007.07.28 | 8191 |
| 211 |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 주성호 | 2006.11.22 | 8193 |
| 210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거북소년 | 2009.05.26 | 8199 |
| 209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01 |
| 208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8201 |
| 207 | [re] 덴트 시공을 부탁,,, | 타프코트 | 2007.03.28 | 8202 |
| 206 |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 타프코트 | 2006.02.13 | 8203 |
| 205 | [re] a/s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9.09 | 8206 |
| 204 | [re] 엔진룸 방음 | 타프코트 | 2004.10.09 | 8207 |
| 203 |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 라춘기 | 2006.02.10 | 8208 |
| 202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